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브롤스타즈를 해보았다..(feat.반성)

by 띵커베르 2021. 8. 31.
728x90

저는 게임을 아주 좋아하고 사랑하지만 일이 바빠서 하질 못했다.(게임이 아니라 공부를 해야 하는데 어휴)

저번 주에 딸이 어떠한 게임을 하는 것을 보았고 꽤 예전에 알았던 브롤스타즈 라는 게임이었다.

딸과 같이 하고 싶은 마음에 바로 설치하고 딸과 하루정도 재밌게 놀았고..

딸은 그만두었지만 내가 오히려 빠져서 요즘 하는 중이다..=_=ㅋ

 

해골바가지 돈이랑 저 초록 보석?이 잘 안 모여서 불만이다.. 해보고 싶은 캐릭터는 많지만 몇 캐릭터가 없다..=_=

 

점수는 현재 5천 점을 향해 달려가는 중인데..아직 까진 할만하다..듀오로 하는 게임이 제일 재미있는 거 같다.ㅎ

 

캐릭터 좀 몇 개 풀어줬으면 좋겠다..현질했다가 아내가 알면 혼날 것 같다..

 

아따 펭귄 귀엽네..근데 왜 눈썹이 3개?

728x90

'주절주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 이게 맞는가 싶다..  (0) 2023.02.22

댓글